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기술강국 대한민국 Y·TECH

이사장인사말

홈으로 대학소개 대학법인 이사장인사말

이사장 우오현
실용적 교육을 바탕으로
실무에 강한 인재를 육성하는
여주대학교

동신교육재단 산하 여주대학교는 1993년도 7개학과 640명으로 시작하여, 30여년이 지난 지금 53,500여명이 넘는 동문을 배출한 명실상부한 여주의 명문대학교로 자리 잡았습니다.

동신교육재단은 이러한 여주대학교의 빛나는 성취를 바탕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대학기본역량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으로 선정되어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프로그램과 최고의 교육환경 구축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바라는 여주대학교는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대학입니다. 우리 여주대학교는 지자체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지역사회와 함께 커나가는 대학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저는 우리 여주대학교가 여주를 이끄는 혁신대학의 모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나아가 이러한 여주대학교의 날개짓이 이 땅의 젊은이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동신교육재단의 이사장으로서 여주대학교가 지역사회를 넘어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가는 혁신대학의 모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나아가 지역사회를 넘어 대한민국 인재들의 요람이 될 수 있도록 여주대학교를 지원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혁신적 교육으로 실용적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만이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훌륭한 교수진과 실무위주의 교육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도량으로서 우리 여주대학교를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법인 동신교육재단 이사장 우오현